NOVA그룹의 Geos Online에서 운영하는 스카이프 온라인 영어회화 -Geos Online-

  • 문의사항
  • Members Login

Geos Online에서 운영하는 스카이프 온라인 영어회화

  • 스카이프 영어회화 처음 이용하 시는분들께
  • 합리적인 수강료 안내
  • 자신만만 커리큘럼 수업 코스
  • 고 퀄리티 강사 소개
  • 고객만족도 수강후기 확인하기
  • 한번에 해결! Q&A 자주하는 질문
  • 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기
  • HOME
  • 자주 찾는 질문

良くあるご質問

1.수강비 플랜에 관한 질문
매일 매일 플랜 (1일 1회)을 신청할 경우 매달 수강비는 얼마인가요?
매일 매일 플랜 (1일 2회)를 신청할 경우 매달 수강비는 얼마인가요?
주니어 대상 플랜이 있나요?
결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코스를 변경할 경우 수강료는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2.신규 등록에 관한 질문
수강료 청구일과 유효기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한 계정을 여러 사람이 이용할 수 있나요?
무료 체험 수업이 있나요?
무료 수업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유료 회원이 된 경우 무료 수업은 없어지나요?
무료회원에서 유료회원이 되기 위한 절차가 알고싶습니다.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계정 등록시 비용이 발생하나요?
동일한 메일 주소로 여러 계정을 등록할 수 있나요??
등록한 정보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유효기간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3.각종 수속에 관한 질문
플랜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탈퇴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탈퇴시 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나요?
탈퇴 후의 이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탈퇴 후 재 가입한 경우 탈퇴 전의 정보가 그대로 유지되나요?
등록한 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등록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등록한 Skype명을 변경할 수 있나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4.수업에 관한 질문
수업은 어떻게 시작되나요?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나요?
개인이 준비한 교재로 수강할 수 있습니까?
해외에서도 수강할 수 있나요?
수업 시간대를 알고 싶습니다.
수업은 전담 강사가 있나요?
수업중 영문법을 첨삭해 주나요?
어린이도 수강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으로 수강해도 음질에 이상이 없나요?
어떤 강사님이 있나요?
강사를 변경할 수 있나요?
영어 이외에 다른 언어도 수강할 수 있나요??
매번 다른 Skype이름으로 수강할 수 있나요?
매번 다른 PC로 수강할 수 있나요?
수업 횟수의 반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수강하지 못한 날은 재수강이 가능하나요?
수업 횟수의 반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수업 횟수는 양도할 수 있나요?
수업 예약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휴원일은 언제인가요?
휴원일에도 수강할 수 있나요?
수강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날 재수강이 가능하나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5.예약 및 취소에 관한 질문
예약제 플랜은 언제까지 예약을 할 수 있나요?
강사를 매일 바꿔도 괜찮은가요?
한 번 취소한 수업을 다시 예약할 수 있나요??
예약한 수업은 언제까지 취소 가능하나요?
수강생이 무단 결석을 할 경우 패널티가 발생하나요?
수업의 예약 가능한 횟수를 알고 싶습니다.
수업 시간을 경과해도 강사로부터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강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에 수업이 취소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6.문제 발생 시에 관한 질문
채팅창은 어디에 있나요?
강사의 소리가 들리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통화 품질이 좋지 않은데 어떻게 하나요?
지각했을 경우도 수강할 수 있나요?
Skype에 로그인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강사에게 음성이 전달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채팅창의 URL을 클릭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Geos Online 회원 사이트에 로그인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PC 사용 방법을 모를 경우 도와주나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7.교재에 관한 질문
교재비는 얼마인가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8.Skype에 관한 질문
Skype 이용시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Skype에 등록한 Skype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Skype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Skype 실행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로그인 상태를 온라인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Skype 다운로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음성 체크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의 다운그레이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이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재 설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연락처 목록에 연락처 추가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설정의 삭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PC 시작시 Skype를 자동으로 실행하고 싶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Skype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이름과 가입시 입력한 이름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인스턴트 메세지에 관하여 알고 싶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지의 용도를 알고 싶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지 이력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지창을 확대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영상 통화 사용법을 알고 싶습니다.
영상 통화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1.수강비 플랜에 관한 질문

매일 매일 플랜 (1일 1회)을 신청할 경우 매달 수강비는 얼마인가요?

매일 매일 플랜 (1일 1회)은 월 99,000원 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매일 매일 플랜 (1일 2회)를 신청할 경우 매달 수강비는 얼마인가요?

매일 매일 플랜 (1일 2회)은 월 153,400원 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주니어 대상 플랜이 있나요?

주니어 대상 플랜은 없습니다.
현재 시스템 개발중입니다. 추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결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Geos Online은 플랜에 따라 "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결제 방법 확인하기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코스를 변경할 경우 수강료는 어떻게 되나요??

코스를 변경할 경우 그 다음달 부터 변경후의 수강료가 부과됩니다.
수강료는 월 정액제입니다. 변경 전 코스에 대한 수강료를 일 단위로 나눠서 계산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2.신규 등록에 관한 질문

수강료 청구일과 유효기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매일 플랜, 고정 플랜의 경우 유효기간은 당월 내입니다.
등록한 첫달만 횟수제로 계산됩니다.
프리 플랜・Geos 프리토킹의 경우 입금일부터 횟수에 따른 유효기간이 정해져있습니다.

프리 플랜
횟수 유효기간
10회 1개월
20회 1개월
50회 3개월
Geos 프리토킹
횟수 유효기간
1회 1개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한 계정을 여러 사람이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오. 한 계정은 여러 사람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메일 주소를 계정으로 사용하므로 사용할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Skype ID는 동일한 ID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무료 체험 수업이 있나요?

네. 회원 가입 후 25분 수업을 1회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무료 수업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유료 회원이 된 경우 무료 수업은 없어지나요?

네. 남은 무료 수업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무료회원에서 유료회원이 되기 위한 절차가 알고싶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플랜 구입을 선택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문의하기」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계정 등록시 비용이 발생하나요?

계정 등록시 일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동일한 메일 주소로 여러 계정을 등록할 수 있나요??

아니오. 동일한 메일 주소로 여러 계정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등록한 정보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별도로 규정한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따라 엄중히 취급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유효기간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의 왼쪽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3.각종 수속에 관한 질문

플랜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Geos Online 서포트 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탈퇴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문의 양식" 또는 서포트 센터(TEL : 070-4282-5515)로 문의해 주세요. 탈퇴 의사를 전달한 다음 달부터 탈퇴가 가능해집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탈퇴시 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나요?

영어회화 서비스의 해약은 어디까지나 이용하는 코스의 계속/갱신을 정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탈퇴 후의 이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탈퇴 신청을 해도 유효기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유효기간 이후의 예약은 취소 처리되므로 주의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탈퇴 후 재 가입한 경우 탈퇴 전의 정보가 그대로 유지되나요?

기본 정보는 유지되므로 수월하게 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약 정보는 탈퇴 시 모두 삭제되므로 유의해 주세요.
또 Geos Online을 완전히 탈퇴할 경우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등록한 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등록한 메일 주소는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등록 정보 변경」에서 변경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등록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등록한 비밀번호는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등록 정보 변경」에서 변경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등록한 Skype명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등록한 Skype명은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등록 정보 변경」에서 변경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4.수업에 관한 질문

수업은 어떻게 시작되나요?

수업 시작 5분전까지 Skype에 접속한 상태로 대기해 주세요.
예약한 시간이되면 강사로부터 전화가 걸려옵니다.
화면상에 「응답」 과 「거절」 버튼이 표시됩니다. 응답 버튼을 클릭하여 수업을 시작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나요?

네.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전용의 Skype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수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개인이 준비한 교재로 수강할 수 있습니까?

현재는 불가능합니다만 서비스 제공을 검토중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해외에서도 수강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 시간대를 알고 싶습니다.

2015년 2월부터 평일 토/일요일 모두 24시간 운영합니다.
다만 필리핀의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공휴일은 로그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은 전담 강사가 있나요?

아니오. 전담 강사는 없습니다.
프리 플랜은 희망하는 강사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중 영문법을 첨삭해 주나요?

현재는 운영하지 않습니다만 서비스 제공을 검토중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어린이도 수강할 수 있나요?

13세 이상이면 수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스마트폰으로 수강해도 음질에 이상이 없나요?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경우 Skype 음질이 불안정할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해 주세요.
※수강생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음성 품질 불만 등을 이유로 수업 횟수를 반환해 드릴 수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어떤 강사님이 있나요?

합격률 2%라는 엄격한 채용 기준을 통과한 강사진입니다. 입사 후 NOVA의 원어민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지도 교육을 받은 뒤 합격한 강사만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강사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강사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희망하는 강사의 수업을 수강하고 싶은 경우는 프리 플랜을 신청한 뒤 예약시 강사를 선택해 주세요.
다만 예약 가능한 시간대는 제한되어 있으므로 유의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영어 이외에 다른 언어도 수강할 수 있나요??

영어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제 2외국어를 희망할 경우 그룹 회사인 「어디서나 유학」을 이용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매번 다른 Skype이름으로 수강할 수 있나요?

네. 매번 다른 Skype이름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한 Skype이름을 변경해야 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매번 다른 PC로 수강할 수 있나요?

네. 매번 다른 PC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수강하기 위해서는 Geos Online에 등록한 Skype 이름과 비밀번호로 Skype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 횟수의 반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정전이나 통신 장애 등 당사 사정으로 인해 수강하지 못했을 경우 해당 수업의 횟수를 반환해 드립니다.
다만 당사 사정(통신 장애, 강사 결근)으로 인한 이유라도 입금 후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강하지 못한 날은 재수강이 가능하나요?

수강생 사정으로 인해 수강하지 못했을 경우 재수강이 불가능합니다. 프리 플랜, 매일 매일 플랜은 수업 시작 당일 2시간 전까지 취소와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리 플랜의 경우 예약일 다음 날 이후에 2회 이상 취소할 경우 수업 횟수가 1회 차감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 횟수의 반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정전이나 회선 불량 등 강사 측의 사정으로 수업이 5분 이상 단축되었을 경우 해당 수업의 횟수를 반환해 드립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횟수를 반환해 드리지 않습니다.
・강사 측 회선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수강생이 취소를 하지 않았거나 지각/결석 등 강사 측에 책임이 없을 경우
・강사의 사정이라도 수업 시간을 연장해 수업 시간이 5분 이상 단축되지 않았을 경우
・수업을 예약하지 않았거나 예약 후 수강하지 않은 경우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 횟수는 양도할 수 있나요?

아니오. 수업 횟수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 예약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고정 플랜은 신청한 요일・시간에 당사가 지정하는 스케쥴에 따라 자동으로 예약됩니다. 수강생이 직접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 별도의 의사 표시가 없을 경우 신청시의 요일・시간으로 예약됩니다.
매일 매일 플랜은 당사의 휴원일을 제외한 개강 범위내에서 신청한 횟수를 1일 1회(2회)씩 예약할 수 있습니다.
프리 플랜은 당사 개강 범위내에서 신청한 횟수만큼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1일 예약 가능 횟수는 무제한 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휴원일은 언제인가요?

연말연시 (12월 29일 ~ 1월3일)와 크리스마스(12월 24, 25일) 및 필리핀의 공휴일은 휴원입니다. ※ 휴원일은 갑작스럽게 변경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휴원일에도 수강할 수 있나요?

휴원일에는 수강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강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날 재수강이 가능하나요?

수강하지 않았더라도 익일 이후에 재수강은 불가능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5.예약 및 취소에 관한 질문

예약제 플랜은 언제까지 예약을 할 수 있나요?

수업 시작 1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강사를 매일 바꿔도 괜찮은가요?

네. 강사를 매일 변경해도 문제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한 번 취소한 수업을 다시 예약할 수 있나요??

고정 플랜, Geos 프리토킹은 수업을 취소하면 이월이 불가능합니다. 프리 플랜, 매일 매일 플랜은 당일내에 한해 수업 시작 2시간 전까지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첫 예약일 다음 날 이후에 2번 이상 취소할 경우 수업 횟수가 1회 차감됩니다. )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예약한 수업은 언제까지 취소 가능하나요?

예약제 플랜은 수업 시작 2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2시간을 경과하면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주의해 주세요.
※원칙상 수업 시작 전(2시간 미만)에 예약을 취소할 경우 수업 횟수는 반환되지 않으므로 유의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강생이 무단 결석을 할 경우 패널티가 발생하나요?

아니오. 무단 결석을 해도 패널티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주의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의 예약 가능한 횟수를 알고 싶습니다.

예약제는 신청 횟수에 따라 예약 가능 횟수와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예) 프리 플랜 10회를 5월 15일에 신청한 경우 5월 15일~ 6월 14일 기간 동안 10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또 매일 매일 수업 (1일 1회) 을 등록해 예약 가능한 횟수가 1회인 경우라도 당일 수강을 완료하면 익일 이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수강을 완료하였으므로 당일에는 수업을 예약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매일 매일 수업2를 등록해 수업 예약 가능 횟수가 2회인 경우라도 당일 수강을 완료하면 익일 이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매달 26일부터 익월 1일 ~ 말일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수업 시간을 경과해도 강사로부터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스카이프 상에서 강사에게 메시지를 입력한 뒤 "인스턴트 메세지 보내기"를 클릭해 주세요. PC와 인터넷 상의 문제 등으로 강사가 연락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메시지 전송 후에도 연락이 없을 경우 서포트 센터(TEL:070-4282-5515)로 연락해 주세요.
강사로부터 연락이 없는 경우, 정상적으로 수업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등은 홈페이지의 「문의 양식」을 입력 후 문의해 주세요. 확인되는 즉시 수업 횟수를 반환해 드립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강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에 수업이 취소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사전에 서포트 센터에 통지가 있었던 경우 연락을 드립니다. 예약을 변경해 주세요.
등록한 메일 주소로 서포트 센터에서 예약 변경 관련 메일을 전송해 드립니다.
예측할 수 없었거나 갑작스럽게 발생한 문제일 경우 서포트 센터에서 즉시 확인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수강생에게 연락이 가지 않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양해해 주세요. 이러한 경우 재수강 등을 제공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6. 문제 발생 시에 관한 질문

채팅창은 어디에 있나요?

채팅창을 여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연락처 목록에 있는 강사 이름을 우클릭하여 인스턴트 메시지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혹은 강사 이름을 클릭하여 오른쪽 창 하단의 채팅창을 이용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지 보내기를 클릭하면 채팅창이 표시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강사의 소리가 들리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헤드셋의 헤드폰과 마이크의 플러그 단자가 바르게 접속되어 있나요?
・스피커가 음소거 상태는 아닌가요?
・헤드셋의 기기가 오프 상태는 아닌가요?
 Windows에서 「제어판」>「하드웨어 및 소리」>「오디오 장치 관리」에서 확인.
・음량이 적절하게 설정되어 있나요?
 Skype 「도구(T)」「옵션」「오디오 설정」에서 확인
위 사항을 확인한 뒤에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스피커나 헤드셋 자체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에 헤드폰을 연결 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Skype의 음질 확인 작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통화 품질이 좋지 않은데 어떻게 하나요?

통화 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아래의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통화 품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불분명한 점이 있다면 카운셀링을 예약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지각했을 경우도 수강할 수 있나요?

지각했을 경우 강사는 수업 시작후 10분 동안 대기합니다.
원칙상 10분 이상 늦을 경우 수강할 수 없으므로 유의해 주세요
※개인 사정으로 수업 시작 시간을 늦췄을 경우 수업 시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에 로그인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Skype에 로그인 되지 않을 경우 아래 페이지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Skype에 로그인 되지 않을 경우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강사에게 음성이 전달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헤드셋의 헤드폰과 마이크의 플러그 단자가 바르게 접속되어 있나요?
・마이크가 음소거 상태는 아닌가요?
・헤드셋의 기기가 오프 상태는 아닌가요? (Windows 시작 메뉴 > 「제어판」>「오디오」>「녹음」에서 확인)
・다른 PC에서는 헤드셋이 작동하나요?
・사용중인 PC에 다른 헤드폰을 연결하면 작동하나요?
Skype에서만 마이크가 무음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음이 될 가능성
・마이크가 음소거 상태일 경우
・마이크는 ON 상태인가요? 음량은 적절한가요?
・Skype 외의 소프트웨어에서 음성이 정상적으로 PC에 녹음되나요?
・음소거 상태는 아닌가요?
・Windows 시작 메뉴>「제어판」>「오디오」>「녹음」창에 헤드폰 기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나요?
・Skype 설정에서 음소거 상태가 아닌가요?
・「자동으로 마이크 설정 조정」이 체크되어 있지 않나요? (Skype 상단 「도구」에서 「옵션」>「오디오 설정」>「마이크」에서 확인)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채팅창의 URL을 클릭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Skype 채팅창에 표시된 URL을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하이퍼 링크(청색 글씨 예)는 자동인식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문장의 중간에 포함된 URL의 경우 하이퍼 링크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채팅창에서 URL을 복사해 주소창에 직접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Geos Online 회원 사이트에 로그인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웹 사이트에 로그인되지 않는 경우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나요?
・영문이 대문자로 입력되지 않나요? (「abc」라고 입력하면「ABC」라고 대문자가 나오지 않나요? 키보드 좌측에 있는 「Shift」 와 「CapsLock」을 동시에 누르면 소문자는 대문자로 대문자는 소문자로 변경됩니다.
・자동 쿠키 설정이 되어있지 않나요?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PC 사용 방법을 모를 경우 도와주나요?

개인 PC의 기본 사용법 등 수업과 무관한 내용은 도와드릴 수 없으니 양해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7.교재에 관한 질문

교재비는 얼마인가요?

일반 회화 수업일 경우 교재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8. Skype에 관한 질문

Skype 이용시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별도 비용은 일체 발생하지 않습니다. Skype는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이용 또한 무료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에 등록한 Skype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이미 등록한 Skype 이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전화 서비스로 텍스트, 음성, 카메라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실행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Window일 경우
데스트탑에 표시되어 있는 Skype 아이콘을 클릭하면 Skype가 실행됩니다.
데스크탑에 Skype의 아이콘이 없을 경우 시작(화면 상하의 동그란 버튼)에서 프로그램 → Skype → Skype 순서로 선택하면 Skype가 실행됩니다.
◆Mac일 경우
데스크탑이나 Dock에 표시되어 있는 Skype 아이콘을 클릭하면 Skype가 실행됩니다.
데스크탑이나 Dock에 Skype의 아이콘이 없을 경우 Dock의 가장 왼쪽에 있는 「Finder」에서 어플리케이션 → Skype의 순서로 선택하면 Skype가 실행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로그인 상태를 온라인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다운로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테스트 통화를 통해 Skype 음성 체크가 가능합니다.
→Skype for Windows 다운로드
→Skype for Mac 다운로드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음성 체크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에서 직접 음성 통화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Skype 연락처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되어 있는 "Echo/ Sound Test Service"에게 전화를 걸어 테스트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재 설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를 언 인스톨(삭제)한 뒤 다시 한번 설치해야 합니다.
언 인스톨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Windows일 경우(※ 버전에 따라 상이합니다)
「Windows 시작 버튼」(화면 상하의 동그란 버튼)→「설정」 또는 「제어판」을 클릭.
「언인스톨」 또는 「프로그램 추가 및 삭제」를 선택해 Skype를 삭제해 주세요.
언인스톨 완료 후 다시 한번 Skype 홈페이지에서 Skype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의 다운그레이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를 언인스톨(삭제)한 뒤 아래 페이지에서 구 버전의 Skype를 다시 한번 설치 해 주세요.
→Old Version of Skype|Old Apps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이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를 실행 하면 윈도우 상단에 표시됩니다. Skype사에 직접 문의해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Skype 실행 후 로그아웃을 하면 "Skype 이름" 칸에 아래에 지금까지 로그인했던 Skype이름이 표시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연락처 목록에 연락처를 추가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온라인 상태일 경우
연락처 추가 요청이 오면 '최근'에 오렌지색 알림이 표시됩니다. 화면의 안내에 따라 인증을 해주세요.
◆오프라인 상태일 경우
연락처 추가 요청이 오면 Skype 초기 화면에 표시되어있는 "최근"에서 미인증 연락처 목록에 연락처 추가 요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용자에게 연락처 추가 요청을 보내고 싶을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실행해 주세요.
◆연락처 목록에 연락처 추가 요청 방법
검색에서 스카이프이름을 입력합니다.
표시 항목에서 "연락처에 추가"를 클릭해 표시 화면 중앙에 있는 "보내기"를 클릭하면 전송됩니다.
※ 이미 연락처에 추가된 경우 "연락처에 추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요청을 수락하면 연락처 목록에 추가 완료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개인정보 보호 설정의 삭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로그인 후
"도구"→"옵션"→"개인정보 보호"→"개인정보 보호 설정"→님으로부터 IM 허용…"→"누구든지"로 설정을 변경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PC 시작시 Skype를 자동으로 실행하고 싶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Skype 로그인 후 "도구"→"옵션"→"일반"→"일반 설정"에서 "Windows가 시작할 때 Skype 실행"의 체크를 지우면 PC 시작시 Skype가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로그인 후 「도구」→「언어 변경」에서 Skype에서 사용할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Skype 이름과 가입시 입력한 이름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등록용은 반드시 Skype 이름을 이용해 주세요. 가입시 입력한 이름을 기재할 경우 강사로부터 연락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 Skype이름 변경은 Geos Online의 회원 로그인 페이지에 로그인 후 "등록 정보 변경"을 클릭해 Skype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인스턴트 메세지에 관하여 알고 싶습니다.

인스턴트 메세지는 Skype상의 상대방과 문자를 사용해 의사소통하는 수단입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인스턴트 메시지의 용도를 알고 싶습니다.

알아 듣지 못한 단어를 적어 달라고 할 경우,
희망 사항을 전달할 경우에 사용합니다.
강사에게 인스턴트 메세지를 전송할 경우 강사의 계정(얼굴 사진)의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인스턴트 메시지 보내기"를 선택해 전송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인스턴트 메시지 이력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Skype 인스턴트 메시지 이력은 Skype를 시작 후 「ID」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Skype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Skype 상단 「도구」에서 「옵션」→「IM 및 SMS」→「고급 옵션」→「대화 내용 저장 기간」에서 「항상」을 선택하면 대화 내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인스턴트 메시지창을 확대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지창을 확대하고 싶을 경우 인스턴트 메시지창 상단에 커서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늘리면 표시 사이즈 변경이 가능합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영상 통화 사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강사로부터 영상 통화가 걸려온 경우 수락할 때 비디오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영상 통화로 전화를 걸 경우 왼쪽 상단에 있는 비디오 아이콘(비디오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영상 통화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영상 통화를 이용하면 강사의 얼굴을 보면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TOP으로 돌아가기

운영시간

평일
24시간
주말,공휴일
24시간

언제든지 수업가능

문의처

Tel
070-4282-5515
(10:00~20:30)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Mail
info@geoskorea.kr

지금 바로 수업 체험! 무료 체험 수업

신청부터 수업까지의 흐름

회원 사이트 로그인

무료 카운셀링 서포트

문의처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Geos Online 서포트 센터' 를 연락처에 추가

Add me to Skype+ geos_korea

Geos Online Skype 서포트에 대해

Geos Online법인에 대한 문의사항

1:1 ・ 그룹수업 영어회화NOVA

PAGE TOP
PAGE TOP
스카이프 영어회화 처음 이용하시는분들께 이용방법
합리적인 수강료 안내
자신만만 커리큘럼수업 코스 안내
고 퀄리티 강사 소개
수강후기 확인하기
한번에 해결! Q&A 자주하는 질문
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기